사회

뉴스1

㈜그린에코·금산산업고, 금산사랑장학후원금 기탁

백운석 기자 입력 2021. 01. 12. 15:24 수정 2021. 01. 12. 15:26

기사 도구 모음

충남 금산의 ㈜그린에코(대표 박근배)와 금산산업고 폴인팜협동조합은 11일 금산사랑장학후원금으로 각각 500만원, 30만원을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그린에코 박근배 대표는 "금산유치원 학부모 운영위원장에 재임하며 학부모 입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일에 쓰임이 되고자 장학금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 우리 자녀들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금산산업고등학교 폴인팜협동조합은 지난해 참여 학생들이 농산물을 판매하고 얻은 수익을 장학후원금으로 기탁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금산군에 500만원·30만원 전달
(주)그린에코 회사 관계자들이 문정우 군수(오른쪽 두전째)에게 장학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뉴스1

(금산=뉴스1) 백운석 기자 = 충남 금산의 ㈜그린에코(대표 박근배)와 금산산업고 폴인팜협동조합은 11일 금산사랑장학후원금으로 각각 500만원, 30만원을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그린에코 박근배 대표는 “금산유치원 학부모 운영위원장에 재임하며 학부모 입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일에 쓰임이 되고자 장학금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 우리 자녀들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금산산업고등학교 폴인팜협동조합은 지난해 참여 학생들이 농산물을 판매하고 얻은 수익을 장학후원금으로 기탁했다.

금산군 관계자는 “지역의 후배, 친구들을 위해 정성을 모아준 기탁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