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대전상공회의소, 설맞이 선물용 '지역우수상품' 카탈로그 제작

심영석 기자 입력 2021. 01. 12. 15:54

기사 도구 모음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성욱)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우수상품' 카탈로그를 제작, 회원사와 공공기관·유관기관에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카탈로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제작됐다.

정성욱 회장은 "이번 카탈로그 제작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역 소상공인 매출증대 도움
대전상공회의소 설맞이 ‘지역우수상품’ 카탈로그 © 뉴스1

(대전=뉴스1) 심영석 기자 =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성욱)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우수상품’ 카탈로그를 제작, 회원사와 공공기관·유관기관에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카탈로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제작됐다.

대전·충남지역 유명 특산물인 조미김, 홍삼가공식품, 전통된장·고추장, 한과, 제과, 한산소곡주, 구기자차 등 10만원 이내의 상품들이 실려 있다.

대전상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해당 카탈로그를 볼 수 있다.

정성욱 회장은 “이번 카탈로그 제작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m5030@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