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시아경제

'보성몰' 설맞이 특별 할인..내달 10일까지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입력 2021. 01. 12. 22:19

기사 도구 모음

전남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11일부터 내달 10일까지(30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맞이 특별 할인 기간에는 기본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보성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하고,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보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전남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11일부터 내달 10일까지(30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맞이 특별 할인 기간에는 기본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보성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은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천연염색 마스크(1인 1매)도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10개 업체, 7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에 알맞은 선물 세트 45종도 갖춰져 있다.

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설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버드의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해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 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하고,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kyy532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