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 "정답을 골라낼 수 있는 확실한 비법을 공개합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 1. 12. 23:00 수정 2021. 1. 13. 1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주택관리사 민법을 강의하는 신의영 교수의 강의 소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의 수업을 수강한 합격생 이 씨는 "어려운 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탄이 절로 나온다"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김 씨는 "신 교수님의 명쾌한 강의 덕에 민법을 전략과목으로 정했다"라는 등 신 교수의 강의를 극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강의는 조문, 이론, 판례 삼위일체를 통해 수험생들이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해와 암기가 저절로 되는 특별한 학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주택관리사 민법을 강의하는 신의영 교수의 강의 소개다. ‘민법의 신’으로 통하는 신 교수는 업계 일타강사로 수강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의 수업을 수강한 합격생 이 씨는 “어려운 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탄이 절로 나온다”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김 씨는 “신 교수님의 명쾌한 강의 덕에 민법을 전략과목으로 정했다”라는 등 신 교수의 강의를 극찬했다.

이처럼 에듀윌 주택관리사 신의영 교수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수많은 강의후기와 합격수기로 증명된 검증된 교수다. 신 교수는 LH공사 민법 강사를 엮임하고 한국경제TV, 한국부동산TV 등에서 민법 교수를 엮임하고 현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민법 수험서 및 문제집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집필한 저자이기도 하다.

신 교수는 성공적인 민법 학습을 위해 3단계 학습법을 제시한다. 먼저 민법 전반에 대한 흐름을 이해하고, 이어서 구체적인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마지막으로 핵심내용은 별도 정리 및 암기를 통해 최종 마무리한다.

특히, 실생활과 판례를 접목하여 100% 이해를 도모하고 신 교수만의 도해식 해설과 재미있는 해설을 통해 민법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특히, 직접 고안한 특별한 암기 노하우를 통해 수험생은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의영 교수는 “학문의 진리탐구가 아닌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최적화된 강의를 선보이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의 강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수강할 수 있으며, 서울 대방학원,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 오프라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