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CES 2021] 벨킨, 무선충전기·유무선공유기 등 혁신상 수상

권봉석 기자 입력 2021. 01. 13. 12:56

기사 도구 모음

벨킨은 멀티코일 내장 무선충전기와 와이파이6E 지원 유무선공유기 등 제품 2종이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부스트업 차지 트루프리덤 프로 무선충전기는 치(Qi) 인증을 통과한 멀티코일 충전기다.

제품을 정해진 위치에 정확히 올려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충전 패드 위에 아무렇게 올려 두어도 충전이 가능하다.

지원 주파수는 2.4GHz, 5GHz, 6GHz 등이며 메시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 와이파이 음영 지역을 최소화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기기 2개 동시 충전하는 멀티코일 충전기·와이파이6E 공유기 등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

벨킨 부스트업 차지 트루프리덤 프로 무선충전기. (사진=벨킨)

벨킨은 멀티코일 내장 무선충전기와 와이파이6E 지원 유무선공유기 등 제품 2종이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부스트업 차지 트루프리덤 프로 무선충전기는 치(Qi) 인증을 통과한 멀티코일 충전기다. 무선충전 기기 2개를 패드 위에 동시에 올리면 두 제품을 각각 10W로 충전한다.

제품을 정해진 위치에 정확히 올려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충전 패드 위에 아무렇게 올려 두어도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3mm 케이스를 씌운 스마트폰도 케이스를 벗길 필요 없이 그대로 충전할 수 있다.

링크시스 AXE8400 유무선공유기. (사진=벨킨)

링크시스 AXE8400은 와이파이6E 기반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다. 퀄컴 네트워킹 프로 1210 플랫폼 기반으로 최대 5Gbps 인터넷 회선 연결이 가능하다.

지원 주파수는 2.4GHz, 5GHz, 6GHz 등이며 메시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 와이파이 음영 지역을 최소화할 수 있다. 기기 1개당 최대 278제곱미터 면적을 커버 가능하며 동시에 65개 이상 기기 접속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출시 일정과 가격은 미정.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