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헤럴드경제

LGU+, 아이돌Live 팬찾쇼 '빅톤'편 공개

입력 2021. 01. 13. 13:13

기사 도구 모음

LG유플러스가 자사 'U+아이돌Live' 앱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에서 데뷔 4년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7인조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사진)'의 출연분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팬들은 자신의 의견을 U+아이돌Live 앱에서 투표를 통해 나타낼 수 있다.

빅톤의 '팬찾쇼'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빅톤의 출연을 맞아 U+아이돌Live 앱에서는 추리 투표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자체 제작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4년만에 정규앨범 컴백 빅톤 출연

LG유플러스가 자사 ‘U+아이돌Live’ 앱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에서 데뷔 4년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7인조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사진)’의 출연분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인 ‘팬찾쇼’는 ‘팬을 찾는 쇼(Show)’의 줄임말로, 아이돌이 실제 팬과 제작진이 준비한 가상의 팬 사이에서 진짜 팬을 찾는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빅톤은 이번 편에서 팬이 소장한 ‘덕질(팬) 용품’과 휴대폰 내 단서들을 통해 진짜 팬 ‘앨리스’를 찾는다. 방송 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페셜 클립도 함께 볼 수 있다.

시청자들도 콘텐츠 속 단서를 통해 직접 진짜 팬을 추리를 해볼 수 있다. ‘인터랙티브(Interactive, 양방향)’ 요소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팬들은 자신의 의견을 U+아이돌Live 앱에서 투표를 통해 나타낼 수 있다.

빅톤의 ‘팬찾쇼’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다운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빅톤의 출연을 맞아 U+아이돌Live 앱에서는 추리 투표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민지 기자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