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엑사그리드, 2020년 4분기 기록적 성과 달성

입력 2021. 01. 13. 16:47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말버러, 매사추세츠 -- 비즈니스와이어 --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20년 12월 31일 마감한 4분기에 기록적인 성과를 올렸다고 12일 발표했다.

4분기에만 총 130여곳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 그 중 초기 구매 규모가 10만달러를 웃도는 신규 고객이 41곳이 넘는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기본 스토리지 디스크는 유지 복사본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백업 비용이 많이 들고, 델 EMC(Dell EMC) 데이터 도메인(Data Domain)이나 HPE 스토어원스(StoreOnce), 베리타스(Verita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의 직렬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는 백업·복구 속도가 느리다”며 “고객들이 저가 디스크와 직렬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의 이런 문제들을 간파하면서 다른 접근법을 모색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빠른 백업·복구 속도를 보장하는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업체“라며 ”독특한 확장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엑사그리드 솔루션을 활용하면 데이터가 증가해도 길이가 고정된 백업 윈도우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자원만 있으면 되고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을 뿐 아니라 제품 노후화도 방지할 수 있어 총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앤드류스 최고경영자는 ”엑세그리드가 차세대 백업 스토리지라는 소문이 퍼진 이유"라고 덧붙였다.

2020년 4분기에 엑사그리드가 달성한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7개 산업상 수상 · 기록적 예약 건수 기록 · 신규 고객 130여곳 확보 · 초기 구매 규모가 10만달러를 웃도는 신규 고객 41곳 유치 · 아태 지역 매출 호조 속에 미주, EMEA(유럽·중동·아프리카)에서 기록적 매출고 달성 · 새로운 유지 타임락(Retention Time-Lock) 기능으로 랜섬웨어 복구 방식에 일대 혁신을 꾀한 소프트웨어 6.0 버전 출하

앤드류스 최고경영자는 “엑사그리드는 델과 HPE, NTAP산 저가 기본 스토리지 디스크를 장기 유지 비용이 훨씬 저렴한 컴볼트(Commvault)와 빔(Veeam)으로 대체하고 있다”며 “델 EMC 데이터 도메인과 HPE 스토어원스, 베리타스의 확장형 직렬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도 지속적으로 대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25개가 넘는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유틸리티를 운용하며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며 “이제는 불변 객체 및 지연 삭제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비대면 계층의 진정한 랜섬웨어 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발돋움했다”고 덧붙였다.

저가 디스크는 백업·복구 속도는 빠르지만 유지 복사본 때문에 장기적으로 유지 비용이 많이 든다.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는 장기 유지용 디스크 분량을 줄이기 위해 스토리지 용량과 비용을 낮추지만 중복제거가 직렬로 이뤄지기 때문에 백업 속도가 디스크 성능의 약 3분의 1 정도로 떨어진다. 또 데이터가 중복제거된 포맷으로만 저장돼서 요청이 있을 때마다 데이터를 재구성하거나 원상으로 복구해야 한다. 복구 시간이나 VM 부팅 시간이 느려질수 밖에 없는 대목이다. 더욱이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가 증가했을 때만 저장 용량을 추가하는 확장형 스토리지이기 때문에 데이터 증가에 맞춰 백업 윈도우를 계속 늘려야 한다. 결국 제품 노후화로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 업그레이드를 피할 수 없다.

엑사그리드는 프론트엔트 디스크-캐시 랜딩 존(Landing Zone)을 접목한 계층 백업 스토리지로 차별화를 꾀했다. 디스크-캐시 랜딩 존은 디스크에 직접 데이터를 작성하고 해당 데이터를 디스크에서 직접 복구하기 때문에 백업·복구 시간과 VM 부팅 시간이 빠르다. 또 장기 유지 데이터를 중복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에 층별로 저장해 유지 저장량과 비용을 줄인다. 엑사그리드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는 이런 투트랙 접근법을 활용해 백업 및 복구 속도는 물론 스토리지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인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가 증가하면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하기만 하면 되는 확장형 아키텍처도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와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있다. 따라서 데이터가 증가해도 길이가 고정된 백업 윈도우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자원만 있으면 된다. 이런 확장형 스토리지 접근법 덕분에 고비용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 또 각기 다른 크기와 모델의 어플라이언스를 동일 확장 시스템에 믹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그만큼 제품 노후화를 방지하고 초·장기 IT 투자를 보호한다.

엑사그리드의 독특한 계층화 시스템은 불변 객체 및 지연 삭제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비대면 계층을 통해 장기 유지를 포함해 백업 데이터를 보호한다. 따라서 엑사그리드의 솔루션은 네트워크 대면 백업 스토리지를 갖춘 여타 솔루션과는 달리 랜섬웨어 공격을 받은 이후에도 기본 스토리지를 복구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1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ExaGrid Systems, Inc.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