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라이브 쇼핑 완판 기록

김정환 입력 2021. 01. 13. 16:47

기사 도구 모음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올해 첫 신제품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의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쇼핑을 진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유성환 브레빌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2021년 브레빌 첫 신제품인 BOV860의 특장점을 제대로 보여드리며 특별한 사은 행사까지 함께 진행하기 위해 라이브 쇼핑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첫 기획전부터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론칭 기념 라이브 커머스에서 8분 만에 초도 준비 물량 완판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올해 첫 신제품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의 출시를 기념하는 라이브 쇼핑을 진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레빌은 지난 11일 오후 3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레빌 BOV860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출시 전부터 고급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 제품인 만큼 초기 준비한 물량은 8분 만에 매진, 종료 시점에는 3배 가까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증명했다.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오븐과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담아 품격 있는 홈 쿠킹이 한 번에 해결되는 만능 스마트 가전이다. 세밀한 온도 조절과 조리 매뉴얼 탑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미슐랭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도부터 23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릴, 토스트, 에어프라이, 베이킹 등 10가지의 스마트한 조리 매뉴얼이 세팅돼 있어 원하는 메뉴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성향희 브레빌 코리아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이소라 쇼호스트가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진행됐다. 감바스, 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시연하고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며 재미를 더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대나무 소재의 밤부도마와 네이버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적립포인트 2만 원 제공했다. 이외에도 구매 타임 찬스, 제품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7만 원 상당의 라귀올 장네론 커트러리 세트와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유성환 브레빌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2021년 브레빌 첫 신제품인 BOV860의 특장점을 제대로 보여드리며 특별한 사은 행사까지 함께 진행하기 위해 라이브 쇼핑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첫 기획전부터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