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포츠동아

아임웰, '아임웰펫 츄스틱' 출시..펫푸드 시장 공략 나서

이수진 기자 입력 2021. 01. 13. 16:56

기사 도구 모음

프리미엄 간편식 전문 기업 아임웰이 펫푸드 브랜드 아임웰펫을 론칭하고 '츄스틱' 2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임웰은 건강한 식단을 전문적으로 기획·개발해 제공하는 기업으로 아임웰펫 론칭과 함께 츄스틱 2종(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을 출시했다.

'아임웰펫 츄스틱'은 12일 와디즈 펀딩에서 선출시 됐으며, 츄스틱 체험단 운영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임웰이 론칭한 아임웰펫의 ‘츄스틱’ 2종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제조돼 믿고 먹일 수 있다. 사진제공 l 아임웰
프리미엄 간편식 전문 기업 아임웰이 펫푸드 브랜드 아임웰펫을 론칭하고 ‘츄스틱’ 2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임웰은 건강한 식단을 전문적으로 기획·개발해 제공하는 기업으로 아임웰펫 론칭과 함께 츄스틱 2종(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제조됐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물성 원료인 한천가루를 사용했으며, 수분을 83% 이상 함유했다.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오메가3 DHA, 비타민C, 비타민D, 타우린 등 영양소가 담겨 있다. 10g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이은나 아임웰펫 사업본부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집사로서 반려동물에게 믿을 수 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에 펫푸드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펫푸드 시장은 앞으로도 무한하게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영역이며, 그 안에서 아임웰펫이 긍정적인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이바지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임웰펫 츄스틱’은 12일 와디즈 펀딩에서 선출시 됐으며, 츄스틱 체험단 운영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