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데일리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새해 첫 여행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 선봬

임유정 입력 2021. 01. 13. 17:12 수정 2021. 01. 13. 17:16

기사 도구 모음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을 오는 27일 까지 진행한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19가지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켄싱턴 화이트 케어' 캠페인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점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련된 새해 첫 프로모션
선착순 100객실 한정 숙박권 1매 제공 이벤트 진행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객실 이미지ⓒ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을 오는 27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담아 특별한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지점은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며 투숙 기간은 1월 18일(월)부터 3월 31일(수)까지다.


주요 혜택은 △객실 2박과 △조식 2인, 애슐리 퀸즈 투고 세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달력,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최저 7만9,900원(1박 기준, 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 객실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박권은 연휴 및 성수기 기간이 제외되며 토요일 투숙 시 추가금액이 있다. 추가금액은 지점별 상이하며 사용 기한은 6월 30일(수)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 리워즈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19가지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켄싱턴 화이트 케어’ 캠페인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데일리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