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포츠조선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300일 기념 대형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입력 2021. 01. 13. 17:27

기사 도구 모음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출시 300일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300일 대축제 이벤트 2탄'에서는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영웅의 기운'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또 7일간 출석만 해도 매일 '영웅의 기운' 5개와 '중급 이성의 불꽃'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기운이 서린 7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출시 300일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300일 대축제 이벤트 2탄'에서는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영웅의 기운'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웅의 기운을 통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7/8성 전설 소울링커 변환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 7일간 출석만 해도 매일 '영웅의 기운' 5개와 '중급 이성의 불꽃'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기운이 서린 7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밖에 슈 시스템에 일부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 전설 등급 슈 초월 시스템에 4단계가 추가되면서 최대 70레벨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