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포츠조선

MMORPG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입력 2021. 01. 13. 17:49

기사 도구 모음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에 '1.5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는 '주신의 도움으로: 클래식 신서버' 이벤트를 통해 클래식 전 서버에서 1레벨 캐릭터 생성 시 설문을 통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신의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에 '1.5 용족의 그림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어비스 포인트와 50레벨 유일/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 '암흑의 포에타', 46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6대6 전장 '드레드기온', 30레벨 후반부터 40레벨 초반의 캐릭터를 위한 인던' 악몽', 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유일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데바니온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주신의 도움으로: 클래식 신서버' 이벤트를 통해 클래식 전 서버에서 1레벨 캐릭터 생성 시 설문을 통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신의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또 암흑의 포에타에서 랭크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TOP3 파티와 소요 시간이 가장 짧은 TOP3 파티에게 유물 및 타이틀 카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