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교보라이프플래닛, 새해 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

차재서 기자 입력 2021. 01. 13. 17:56

기사 도구 모음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2021년을 맞아 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1년부터e저축보험' 신규 가입자(월 보험료 10만원 이상)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PC·모바일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과 금융 플랫폼인 카카오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년부터e저축보험'은 원금을 보장하는 저축보험 상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원금보장하고 비과세 혜택도 제공"

(지디넷코리아=차재서 기자)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2021년을 맞아 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1년부터e저축보험' 신규 가입자(월 보험료 10만원 이상)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31일까지이며, 상품권은 3월15일에 지급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PC·모바일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과 금융 플랫폼인 카카오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1년부터e저축보험'은 원금을 보장하는 저축보험 상품이다. 보험료 적립금에서 발생한 이자로 사업비를 차감하는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원금 손실 없이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이상 원금보장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10년 만기 유지 시엔 보험차익에 대한 이자소득세 15.4%가 면제되며, 최대 1.8%의 만기유지 보너스도 주어진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저금리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복리이자, 만기유지보너스와 비과세 혜택 등 다양한 이점을 갖춘 금융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해당 상품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면 세테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sia0413@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