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지쿱, '데일리 마스크' .. 코로나19 시대의 생활 필수품인 마스크로 건강 챙기세요!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1. 13. 18:03

기사 도구 모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마스크'는 3중 필터형 구조로 제조된 일회용 위생 마스크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가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한층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출시된 상품"이라며, "지쿱 데일리 마스크와 함께 건강한 일상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마스크’는 3중 필터형 구조로 제조된 일회용 위생 마스크다. 총 50매로 구성돼 한 장씩 편리하게 뽑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멜트블로운(Melt Blown·MB)필터를 사용해 외부 유해물질 차단력을 높였으며, 비말 차단 기능을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쿱이 데일리마스크를 출시했다. (지쿱 제공)

이번 데일리 마스크는 코와 맞닿는 부분에 와이어를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겨울철에 자주 일어나는 김 서림 현상을 방지하는데도 탁월하다. 또한 탄력성이 우수한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가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한층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출시된 상품”이라며, “지쿱 데일리 마스크와 함께 건강한 일상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