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신문

여주시의회 박시선 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신동원 입력 2021. 01. 13. 19:51

기사 도구 모음

박시선 경기 여주시의회 의장이 13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의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라는 푯말을 들고 릴레이 동참을 이행한 후, 여주시 지역 내에서의 교통안전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남주현 여주시농협 지부장, 염종섭 여주소방서장 등 3인을 다음 주 릴레이 캠페인 동참자로 지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이 13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해서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여주시 의회 제공

박시선 경기 여주시의회 의장이 13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릴레이는 행정안전부 장관이 시작했고, 지난 6일 이항진 여주시장이 박 의장 등 3명을 지명했다.

박의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라는 푯말을 들고 릴레이 동참을 이행한 후, 여주시 지역 내에서의 교통안전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남주현 여주시농협 지부장, 염종섭 여주소방서장 등 3인을 다음 주 릴레이 캠페인 동참자로 지명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