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농협중앙회 강원검사국, 검사업무 역량강화 업무연구 발표회

이종재 기자 입력 2021. 01. 14. 14:27

기사 도구 모음

농협중앙회 강원검사국은 14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검사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검사역 업무연구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연구발표회는 사업부문별 감사기법 발표,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세종 검사국장은 "디지털로 소통하는 미래 지향적 감사, 내실있고 대안을 제시하는 맞춤형 지도감사, 함께 사고를 예방하는 선제적 대응감사 등 '디지털 및 지도감사로 함께하는 농협구현'을 위해 적극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농협중앙회 강원검사국, 검사업무 역량강화 업무연구 발표회(농협 강원지역본부 제공)© 뉴스1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농협중앙회 강원검사국은 14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검사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검사역 업무연구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연구발표회는 사업부문별 감사기법 발표,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올해 종합감사 중점 추진과제, 농‧축협 사고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감사 착안사항,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협 구현을 위한 감사방향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박세종 검사국장은 “디지털로 소통하는 미래 지향적 감사, 내실있고 대안을 제시하는 맞춤형 지도감사, 함께 사고를 예방하는 선제적 대응감사 등 ‘디지털 및 지도감사로 함께하는 농협구현’을 위해 적극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