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포츠경향

쥬비스, '카테킨 다이어트' 패키지 NS Shop+서 33% 혜택가 방송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입력 2021. 01. 14. 15:2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쥬비스 다이어트에서 카테킨450mg와 하이프로틴으로 구성된 ‘카테킨 다이어트’ 패키지를 오는 16일 오전 5시부터 40분간 NS Shop+(엔에스샵플러스)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14일 알렸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매년 건강관리와 이를 위한 다이어트 계획은 매년 빠지지 않는 목표로 등장하는데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카테킨 다이어트 패키지는 최근 21kg 감량에 성공하며 중장년층의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작곡가 김형석과 30kg 감량에 성공한 빅마마 이영현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섭취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제품이다.

카테킨450mg는 슈퍼 푸드로 알려진 녹차 추출물인 카테킨 함유로 항산화부터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식약처 인증 우수 제조시설을 통한 엄선된 공정으로 제조했다.

이와 함께 구성된 하이프로틴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밥스누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100% 국산 약콩을 활용한 단백질 음료로 필수아미노산인 L-발린(BCAA)이 함유되어 체내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섭취가 가능해 우리 몸의 단백질 합성을 높여줘 근육 형성 및 근육 재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는 특히나 건강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있어 새해부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들이 많아 건강기능식품인 카테킨450mg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하이프로틴에 대한 구매가 더욱 높아지고 있어 이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고 전하며 “새벽 방송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방송과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16일 방송에서는 카테킨450mg 6개월분과 하이프로틴 30포로 구성된 더블 구성과 카테킨450mg 3개월분과 하이프로틴 15포로 구성된 싱글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정상가 대비 33% 혜택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