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서울경제

민주당 부산시당 '보선 공약단' 출범..단장에 김해영

이혜인 인턴기자 입력 2021. 01. 14. 16:08

기사 도구 모음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14일 시당 산하에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공약단을 설치하고 선거 체제에 본격 돌입했다.

단장에는 20대 국회의원과 민주당 최고위원을 지낸 김해영 오륙도연구소장이 임명됐다.

공약단에는 부산시의회에서 박민성 원내부대표, 김태훈 행정문화위원장, 도용회 기획재경위원장을 비롯해 곽동혁·김부민·오원세 의원 등이 임명됐다.

공약단은 부산시당 차원의 핵심 공약 수립과 제안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부산시당 차원 핵심 공약 수립 및 제안 추진 예정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서울경제]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14일 시당 산하에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공약단을 설치하고 선거 체제에 본격 돌입했다. 단장에는 20대 국회의원과 민주당 최고위원을 지낸 김해영 오륙도연구소장이 임명됐다.

공약단에는 부산시의회에서 박민성 원내부대표, 김태훈 행정문화위원장, 도용회 기획재경위원장을 비롯해 곽동혁·김부민·오원세 의원 등이 임명됐다. 자문위원에는 권기철 부산외대 교수, 박상현 영산대 교수, 이대식 부산대 교수, 주유신 영산대 교수, 한명석 동아대 교수 등 부산 지역 정책 전문가들이 위촉됐다.

김 단장은 “부산은 20년 이상 쇠퇴를 거듭하고 있다”며 “기존 관성에 얽매이지 않고 부산을 새롭게 바꿀 공약을 준비해 부산 시민들께 희망을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공약단은 부산시당 차원의 핵심 공약 수립과 제안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혜인인턴기자 understand@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