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파이낸셜뉴스

그래도 방학..'키캉스'로 자녀 위로해주세요

조용철 입력 2021. 01. 14. 16:51

기사 도구 모음

파라다이스시티는 겨울방학을 맞은 '키캉스(키즈+호캉스)'족에게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교와 함께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을 운영한다.

도서관 방문객은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테마별 맞춤 도서 약 400권과 직접 체험하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는 대교 창의 키트 4종, 디지털 동화 영상 등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
내달 14일까지 운영
파라다이스시티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는 겨울방학을 맞은 '키캉스(키즈+호캉스)'족에게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교와 함께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을 운영한다. 도서관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조성됐으며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4일까지 개방된다.

도서관 방문객은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테마별 맞춤 도서 약 400권과 직접 체험하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는 대교 창의 키트 4종, 디지털 동화 영상 등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교의 대표 캐릭터 '코코코 알루' 완구 체험 및 싱어롱 애니메이션도 즐길 수 있다. 도서관 곳곳에 전시된 '코코코 알루'의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이 보다 안심할 수 있도록 도서관 내 방역 활동도 강화한다.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아동 도서 및 교구를 별도 위생 처리하고 매일 추가 소독도 실시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