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경제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고용노동부 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손성락 기자 입력 2021. 01. 14. 17:51

기사 도구 모음

대구시는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고용노동부의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 지원사업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전국 16개 통합지원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대구형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 모델 발굴·육성, 네트워킹 구축 등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다.

앞서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2020년 대구시 민간위탁사업 평가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대구시는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고용노동부의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 지원사업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전국 16개 통합지원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지난해 사회적기업 교육·컨설팅, 인·지정, 실무자 역량강화 교육, 운영 상담 및 현장 지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대구형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 모델 발굴·육성, 네트워킹 구축 등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다. 또 전문 리서치기관을 통해 조합원과 직원 등을 대상으로 조사한 고객 만족도에서도 타 기관에 비해 월등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2020년 대구시 민간위탁사업 평가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구=손성락기자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