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주문하면 사이드메뉴 무료

전재욱 입력 2021. 01. 15. 08:13

기사 도구 모음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를 넉넉한 구성으로 즐기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주말과 평일 증정 메뉴가 다르니 원하는 메뉴에 맞게 참여해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는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한 후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증정 메뉴는 기간 마다 달라 확인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제휴 할인,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를 넉넉한 구성으로 즐기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주말과 평일 증정 메뉴가 다르니 원하는 메뉴에 맞게 참여해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욱 (imfew@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