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신축년 맞이 할인 이벤트

장병호 입력 2021. 01. 15. 10:37

기사 도구 모음

극단 학전의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소(牛)확행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전 기간 동안 정가 2만 5000원에서 할인된 전석 1만 8000원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학전 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와 한파로 지친 관객에게 즐거운 공연으로 응원과 위로를 선물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학전 유료회원에게도 추가로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학전 대표 스테디셀러 작품
공연 전 기간 전석 할인 혜택
"코로나19로 지친 관객 응원"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극단 학전의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소(牛)확행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전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의 한 장면(사진=학전).
공연 전 기간 동안 정가 2만 5000원에서 할인된 전석 1만 8000원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학전 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와 한파로 지친 관객에게 즐거운 공연으로 응원과 위로를 선물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학전 유료회원에게도 추가로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가입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구분 없이 36% 할인된 1만 6000원으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학전 유료회원 가입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고추장 떡볶이’는 자립적인 자아가 생기기 시작한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바라보는 부모의 관계와 심리를 유쾌하게 풀어낸 어린이 뮤지컬이자 학전의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지난 9일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개막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공연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