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시즌 한정판 '딸기' 신메뉴 3종 공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21. 1. 15.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카페 브랜드 달콤이 제철 딸기의 매력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판 딸기 메뉴 3종을 15일 공개했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trip to strawberry)를 테마로 한 달콤의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달콤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출시한다. 생딸기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허니치즈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얹은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생딸기라떼는 달콤한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상큼한 프리미엄 딸기 라떼다.

김정하 달콤 상품기획팀 대리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딸기에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달콤의 프리미엄 딸기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함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달콤은 딸기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29일까지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딸기 신 메뉴 3종 주문한 고객에게 추후 딸기 신 메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랜덤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 3월 31일까지 딸기 신 메뉴 1잔과 생딸기를 올린 오레 케이크(2종)로 구성된 페어링 상품 주문 시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