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동아일보

피지워터 '#FIJIFit 캠페인' 비디오에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등장

입력 2021. 01. 15. 11:00

기사 도구 모음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는 지난해 12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를 기념해 FIJIFit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서 김아랑 선수와 함께하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 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추첨을 통해 운동관련 MD상품과 피지워터 스포츠캡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 기념 캠페인 진행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는 지난해 12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를 기념해 FIJIFit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해당 비디오에는 김아랑 선수가 훈련 중 또는 그녀의 여가 생활 속에서 피지워터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캠페인에서 김아랑 선수와 함께하는 피지워터 700mL 스포츠 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 무엇보다 편리한 스포츠 캡(flip-top)이 달려있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다.

피지워터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늘 트랙 위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는 한다. 그녀의 눈부신 성과와 열정은 피지워터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Show Your #FIJIFit 이벤트는 피지워터와 함께 즐겁게 운동하고, 일상 속에서의 다양한 순간들을 즐길 것을 독려하며 현재 피지워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할 경우, 자유롭게 자신의 #FIJIFit순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운동관련 MD상품과 피지워터 스포츠캡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미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런칭한 700ml 스포츠캡 에디션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4종(330ml, 500ml, 1L, 1.5L)에 이어 피지워터 고유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물 맛을 그대로 담았다. 피지워터는 "슬림하면서도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물을 음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