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재하, 母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열창 예고 '독보적 트로트 DNA'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입력 2021. 1. 15.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트롯 전국체전’ 글로벌의 재하가 비장의 무기를 공개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체전’ 7회가 방송된다.

이날 지난 회에 이어 팽팽한 신경전 속 믿고 보는 실력자들이 펼치는 극강의 마라맛 1 대 1 데스매치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막강한 우승후보인 진해성의 라이벌로 손꼽히며 트로트 신흥 강자로 급부상한 재하는 당찬 각오와 함께 대결 상대를 지목, 역대급 데스매치의 성사를 알리며 전율을 안길 예정이다.

재치 가득한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 재하는 비장의 무기이자 어머니 임주리의 노래 ‘립스틱 짙게 바르고’ 무대로 넘사벽 ‘트로트 DNA’를 자랑, 상상 그 이상의 매력과 감성으로 또 한번 존재감을 발휘한다.

재하의 특급 무대를 비롯해 더욱더 화끈하고 치열해진 마지막 데스매치가 그려질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