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의 썸남 저격 메이크업!

김하늘 2021. 1. 15. 1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가영 메이크업 따라 하면 저도 여신이 될 수 있나요?
tvN 공식 홈페이지

tvN 드라마 ‘여신강림’이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핫한 루키 배우들의 활약과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그중 화장을 통해 우주 최강 여신 미모를 완성하는 문가영(임주경)의 대박 반전 메이크업이 코덕들 사이에서 화제!

오늘은 충격적인 비포 애프터! 드라마 속 임주경의 ‘썸남 저격’ 메이크업은 물론 문가영 인스타그램 속 일상 메이크업까지 집중 탐구해보자.

tvN 드라마 유튜브
tvN 드라마 유튜브
「 반전 비포 애프터! 임주경 메이크업 」

Point 1.두 눈이 초롱초롱해 보이기 위해서 필요한 건 바로 컬러 렌즈! 여기서 중요한 건 컬러가 너무 화려하거나, 직경이 큰 렌즈는 피하는 것. 자연스러운 초코 브라운 색상의 렌즈를 선택해 눈이 깊이 있어 보이게 만드는 것이 첫 번째 포인트!

Point 2.두 번째 팁은 음영감을 줄 수 있는 연한 브라운 섀도를 눈 두덩에 터치해 분위기 있어 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것. 쌍커풀 라인과 언더 부분에 조금 더 짙은 컬러 섀도를 얹어줘 자연스러운 윗 트임 효과를 준다.

Point 3. 얼굴에 생기를 좌우하는 것은 바로 립 & 치크! 혈색을 끌어 올려줄 수 있는 연한 피치 톤의 블러셔와 핑크 컬러 립을 발라준다.

Product.컬러그램 멀티 큐브 팔레트 #02 로맨틱 큐브 2만4천원, 썬더볼 틴트 라커 #좌심방톡 9천8백원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인스타그램
「 과감한 시도! 문가영 인스타 메이크업 」

Point 1.은은한 광채가 도는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아주 얇게 깔아줘 뽀얗고 맑은 피부를 강조한다.

Point 2. 문가영 인스타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팁은 길고 풍성한 래쉬를 깔끔하게 살려주는 것! 속눈썹을 뷰러로 잘근잘근 집어준 뒤,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을 컬링해 주면 동글동글한 눈매가 더욱 강조되어 보이는 효과!

Point 3.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될 만한 레드나 핑크 컬러 립스틱을 풀립으로 과감하게 터치해 고급진 미모를 완성한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