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데뷔20주년+생일맞아 어마무시한 선물 인증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1. 15.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손예진 데뷔20주년+생일맞아 어마무시한 선물 인증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이 생일과 데뷔 20주년을 맞아 선물 받은 ‘어마무시’한 케이크와 꽃다발 더미를 인증했다.

손예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손예진은 “생일에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이크 선물들을 받은게 처음이다. 아…너무 놀랍고 감동적이다”라면서 “생일과 더불어 데뷔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실감한다”고 적었다.

손예진은 “2021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서 어느때보다 가슴벅차고 설레이는 시작이 됐다. 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수 있을런지”라면서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한편, 손예진은 영화 ‘협상’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일본 등 해외팬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됐다.

열애 중인 배우 손예진-현빈 커플. 손예진 인스타그램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