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진 16일 결혼..진구 소개로 만나 [공식]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15.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한이진 인스타그램


배우 한이진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이진은 1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함께지난해 6월 예비 신부를 처음 만나 이번주 토요일(16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되고 있지만 많은 고민 끝에 예정대로 식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한이진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49명 소규모 인원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한다”며 “힘든 시기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는 분들, 멀리서 축복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이진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인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배우 진구와의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한이진은 2004년 영화 ‘바람의 파이터’로 데뷔해 영화 ‘명랑’, ‘국가부도의 날’, ‘결백’,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