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황재균, 부모님은 테니스 金메달리스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1. 15.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 제공.


15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야구선수 황재균이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신년회에 나선다.

15년 만에 생애 첫 골든 글러브를 차지한 황재균은 부모님과 여동생을 집으로 초대해 소소한 자축 파티를 벌인다. 붕어빵 외모를 자랑하는 네 사람은 만남과 동시에 시끌벅적하게 수다를 떨기 시작, 디스와 폭로가 끊이지 않는 거침없는 토크를 펼치며 웃음꽃을 피운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캐릭터가 확실한 네 가족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무덤덤한 어머니와 여동생, 다정다감한 아버지와 황재균이 극과 극의 매력을 뽐내며 온종일 유쾌한 티키타카를 펼친다.

또 전직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이자 아시아권 금메달리스트였던 부모님의 화려한 과거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한층 더해진다.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황가네의 반전 보컬 실력이 만천하에 공개된다. 자신의 자유분방한(?) 노래 실력에 혀를 내두르는 가족들을 보자, 황재균이 발끈하며 노래 대결을 신청한다. 이에 가족들은 위풍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각기 다른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과연 이들이 외모만큼 쏙 빼닮은 노래 실력을 자랑할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황재균의 화목한 신년회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