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기태영, 스킨십 거리낌 없어..평생 친구였으면"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15.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배우 유진이 ‘동상이몽2’에서 남편 기태영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한다.

유진이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유진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뒷이야기부터 기태영과의 결혼 생활을 가감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유진은 방송에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유진은 “제가 상을 받으니 첫째 딸 로희가 굉장히 좋아하더라”며 “남편 기태영도 실시간으로 축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기뻐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시상식이 끝난 뒤 집에 돌아갔을 때는 기태영이 자고 있었다. 신혼 때는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렸을 텐데”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진은 이날 방송에서 엄기준과 키스신을 촬영하던 도중 엄기준의 엉덩이를 만진 것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유진은 “남편 기태영이 스킨십에 거리낌이 없다”고 밝히며 해당 장면을 본 기태영의 반응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유진은 ‘남편 기태영을 평생 남자로만 보고싶냐’는 질문에 “기태영이 남자이면서 친구였으면 좋겠다”고 답해 눈길을 끈다. 그는 “친구와의 우정이 갈라서는 건 쉽지 않다. 그래서 남편과도 사랑과 우정이 같이 있으면 더 오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며 기태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유진·기태영 부부의 자세한 이야기는 18일 오후 10시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