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민일보

오늘의 QT (2021.1.16)

입력 2021. 01. 15. 18:51

기사 도구 모음

겸손한 자는 먹고 배부를 것이며 여호와를 찾는 자는 그를 찬송할 것이라 너희 마음은 영원히 살지어다.

때때로 괴로움이 찾아올 수도 있지만, 곧 "곤고한 자의 곤고를 멸시하거나 싫어하지 아니하시며 그의 얼굴을 그에게서 숨기지 아니하시고 그가 울부짖을 때 들으시는 하나님"(시2 2:24)으로 소망을 얻습니다.

그렇기에 참된 그리스도인은 모든 상황 속에서 하나님을 배웁니다.

하나님이 항상 그를 돌보기 때문입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겸손한 자는 먹고 배부를 것이며 여호와를 찾는 자는 그를 찬송할 것이라 너희 마음은 영원히 살지어다.(시 22:26)

The poor will eat and be satisfied; those who seek the LORD will praise him-may your hearts live forever!(Psalms 22:26)

세상은 하나님만 의지하는 사람을 칭찬하지 않습니다. 세상은 그리스도인의 실패를 즐거워합니다. 세상의 강렬한 위협과 조롱, 유혹은 그리스도인의 심령을 상하게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 상한 심령을 복되다고 합니다. 상한 심령은 하나님만을 찾아 헤매기 때문입니다. 상한 마음은 신앙적 우울증을 뜻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괴로움이 찾아올 수도 있지만, 곧 “곤고한 자의 곤고를 멸시하거나 싫어하지 아니하시며 그의 얼굴을 그에게서 숨기지 아니하시고 그가 울부짖을 때 들으시는 하나님”(시2 2:24)으로 소망을 얻습니다. 그렇기에 참된 그리스도인은 모든 상황 속에서 하나님을 배웁니다. 하나님이 항상 그를 돌보기 때문입니다.

임승민 목사(담장너머교회)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