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경향

'땅만 빌리지' 유인영, 바윗굴 먹방쇼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입력 2021. 01. 15. 21:43 수정 2021. 01. 15. 21:4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땅만 빌리지’ 방송화면 캡처


‘땅만 빌리지’ 유인영이 ‘바윗굴’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KBS2 예능 프로그램 ‘땅만 빌리지’에서는 김병만이 채집해 온 자연산 바윗굴 맛보기에 당첨된 유인영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인영은 자연산 홍합, 바윗굴 등으로 망태를 가득 채워 온 김병만을 진심으로 반겼고, “진짜 맛있겠다”며 바윗굴 시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김병만은 유인영에게 바윗굴 첫 시식의 기회를 넘겼고, 유인영은 망설임 없이 거대한 바윗굴을 한입에 넣는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침샘을 자극하는 유인영의 역대급 ‘한입만’ 먹방에 땅만 주민들은 놀라움 반, 부러움 반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바윗굴 시식에 부푼 기대를 가졌던 윤두준은 유인영의 입속으로 ‘순삭’(순간 삭제)된 바윗굴에 “우리는?”이라고 외치며 망연자실했고, 이에 유인영은 웃음을 터트리면서도 바윗굴의 맛을 진심으로 음미하며 “처음에는 비릴 줄 알았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다”라는 시식 평을 남겨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배우 유인영이 종횡무진 활약 중인 ‘땅만 빌리지’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디스커버리 채널과 KBS 2TV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