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1월 16일)

디지털뉴스부 입력 2021. 1. 16. 06: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는 일은 없지요. 오늘은 행동가짐을 더 신중하게 하세요!

48年生 굳이 다른 사람에게까지 이야기 할 필요는 없답니다. 비밀은 나만 간직하세요.

60年生 남들이 못 알아줘도 서운해하지 말아요. 잘난 것은 겉으로도 다 티가 나지요~!

72年生 혼자 치고 나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더 멀리가보길 바라요.

84年生 긴장하지만 않으면 반은 먹고 들어간답니다. 연습이라 생각하는게 유리합니다.

96年生 말을 천천히 해보길 바랍니다. 긴장한 마음을 숨길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정의 평화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답니다.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중립을 잘 지켜줘야 한답니다. 어느 한 쪽으로 편애하거나 기울지 않아야 해요.

61年生 아무리 걱정해도 일어날 일은 일어나게 되어있답니다. 걱정을 더 줄여야 좋아요.

73年生 두려우면 시작조차 할 수 없어요. 목표를 위해서라도 용기를 가져보길 바라요!

85年生 어차피 다시 보지 않을 사람이라면 마무리라도 좋게 하는게 득이 될 거랍니다.

97年生 세상에 못해낼 어려움은 없답니다. 자신감을 갖고 첫 발을 내딛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떠오른 아이디어는 바로 실행에 옮겨보길 바랍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요~!

50年生 혈육간의 말싸움은 승패가 없답니다. 무조건 이해하고 서로 대화하길 바랍니다.

62年生 내 방식와 다른 사람의 방식이 다 같지만은 않답니다. 내 방식을 고집해도 돼요.

74年生 오늘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면 술술 풀릴 일이니 먼저 도움요청해도 괜찮아요.

86年生 하루의 마무리는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휴식이 필요하겠습니다.

98年生 조급하지 않으면 막혔던 일도 뚫을 수 있어요. 어려운 일도 천천히 생각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정직한 방법을 택하세요. 곧은 길로만 향하길 바랍니다~!

51年生 남에게 미루는게 시간적 효율이라 생각 말아요. 내 할일은 내가 하는게 좋아요.

63年生 뭐든 사전에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닥치고 나서는 당황할 수 있답니다.

75年生 여유가 있다면 신뢰를 높이기 위해서라도 빌린 것부터 처리하는 것이 맞습니다.

87年生 오늘 하루 마이너스로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결국 이익이 될 수 있어요!

99年生 경쟁자에게서 동질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서로 협력을 해도 나쁘지 않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손해가 있더라도 이익보다 신뢰를 지킨다면 나중에 더큰 이익으로 올 거에요~!

52年生 방귀 뀐 놈이 성낸다고 합니다. 제일 당황스러워 하는 사람을 예의주시 하세요.

64年生 오늘은 천천히 주변을 살피기 보다는 빠르게 처리하고 쉬는 것이 더 좋습니다.

76年生 결과가 눈에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말아요! 내 속의 내공으로 쌓이고 있어요.

88年生 신세를 갚으려면 제대로 갚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감동을 줘보길 바랍니다.

00年生 해야 할 일이 떠올랐을 때! 그때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성과도 크게 올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대화로도 충분할 거에요! 굳이 일을 크게 만들지 말고 대화로 풀어보길 바라요.

53年生 조금은 둥글게 생각해보세요. 상대방이 왜 그랬는지 이해되기 시작할 거에요!

65年生 떳떳하지 못한 이성관계나 업무적인 부분은 오늘 꼭 매듭짓는게 좋겠습니다~!

77年生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않도록 하세요. 개인적인 시간이 더 필요한 하루입니다.

89年生 단기적인 이익에 연연하지 말아요. 좀더 장기적으로 생각해야 득이 있답니다.

01年生 한 번쯤 일탈도 괜찮습니다. 여태 하고 싶지만 참았던 일에 도전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운세가 점차 좋아지고 있으니 중요한 일들은 오후나 저녁으로 미뤄보길 바라요.

54年生 괜히 울쩍하고 울고싶은 날은 누군가를 만나기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66年生 행운이 바로 옆에 왔더라도 잡는 것은 내 몫이에요! 지금 바로 손을 뻗어야해요.

78年生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라도 선입견이나 색안경은 벗어둬야 한답니다.

90年生 내 의견을 밀어봐도 좋아요. 생각보다 나를 좋게 봐주던 사람들이 많을 거에요!

02年生 막연하기만 하던 일이 술술 풀릴 수 있는 하루에요. 운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외출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예쁘고 멋있게 치장하는데 시간을 좀더 들여보세요~!

55年生 상황과 장소에 맞게 행동한다면 나의 명성에 더 높은 명성을 얹질 수 있답니다.

67年生 오후엔 여가시간으로 남겨두고 가급적이면 오전에 일을 다 끝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시간개념이 정확해야 합니다. 오늘은 좀더 계획적으로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91年生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겠습니다. 가능한 소중한 물건은 두고 나가는게 좋아요!

03年生 기회다~! 싶을 땐 앞뒤 가리지 말고 돌진해보세요. 느낌으로 택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 가지를 얻었다면 하나도 얻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양보할 줄도 알아야 해요.

56年生 노력에 비해 결실이 적은 일이라면 손 떼는게 좋겠습니다. 이익을 생각하세요!

68年生 시행착오 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이깟 실패쯤이야!' 하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80年生 노력과 함께 필요한 것은 바로 타이밍이에요! 오늘이 그 때이니 도전해보세요.

92年生 익숙해질수록 더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친할수록 선을 지키는게 좋겠습니다~!

04年生 참고 참다가 더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울고싶다면 펑펑 울어봐도 나쁘지 않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그렇다더라~' 라는 말을 믿지 말고 실제 후기를 찾아보는 것이 유용하답니다.

57年生 아랫사람에게 먼저 손 내밀어 보길 바랍니다. 얻을 수 있는게 생각보다 많아요.

69年生 과감하게 포기할 건 포기해야지만 원하는던 것 중에 하나는 얻을 수 있습니다!

81年生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기 좋은 하루 입니다. 분위기를 잡아봐도 좋습니다.

93年生 사소한 것까지 걸고 넘어질 수 없답니다. 그러려니 하고 넘기는게 나을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뒤에서 못할 말, 앞에서도 하지 않도록 하세요. 결국 모두가 알게 될거랍니다!

58年生 내 자식같은 마음으로 여겨주는게 좋아요. 남이라 선긋지 않도록 해보세요~!

70年生 지난 일에 미련 두지 않아야 스트레스가 없으니 그러던지 말던지하고 넘여요.

82年生 꾸준한 몸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오늘만 오늘만~ 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94年生 주위에서 아무리 흔들어도 꿈쩍하지 않는 소신을 보여주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전화번호부를 뒤적여 오래 연락하지 않은 사람들과 소통해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새로운 사람보단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이 더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71年生 어떤 결정을 했든 후회는 없어야 해요. 좋은 기회와 경험으로 삼아봐도 좋아요.

83年生 결정은 온전한 내 몫이에요! 다른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5年生 하는 일이 더디고 진전이 없다면 다 접고 내일로 미뤄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더사주 제공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