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경향

딘딘이 부른 '철인왕후'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입력 2021. 01. 16. 10:0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빅오션ENM


드라마부터 OST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철인왕후’가 가수 딘딘과 함께 다섯 번째 OST를 공개한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의 OST Part.5 ‘Keep going’을 발매한다.

‘Keep going’은 포기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성취해나가자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로, 활기차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드라마 테마와 어울린다. 또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도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Keep going’은 에이프릴, 오마이걸 효정,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소향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참여했다. 가창자로는 가수 딘딘이 발탁돼 눈길을 끈다. 뛰어난 랩 실력과 반전의 보컬실력은 물론,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대중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딘딘이 ‘철인왕후’ OST를 통해서는 어떤 에너지를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배우들의 열연에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 수도권 기준 최고 시청률 15.5%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한편, 딘딘이 참여한 ‘철인왕후’ OST ‘Keep going’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