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휴이온 KD200, 세 개의 국제 디자인상 수상

최정환 입력 2021. 1. 16.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전, 중국 2021년 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디지털 입력장치 공급업체 휴이온(Huion)이 최근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펜 태블릿 KD200을 출시했다.

KD200은 사용자의 드로잉 활동을 더욱 촉진하고자 펜 태블릿에 처음으로 키보드와 다이얼 컨트롤러를 장착했다.

올해 휴이온이 출시한 첫 제품인 KD200은 휴이온이 지난 10년 동안 이룬 명예와 기술 혁신을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uion Inspiroy Keydial KD200 (PRNewsfoto/Huion)

-- 키보드와 펜 태블릿이 혁신적으로 결합

(선전, 중국 2021년 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디지털 입력장치 공급업체 휴이온(Huion)이 최근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펜 태블릿 KD200을 출시했다. 한 손 키보드와 다이얼 컨트롤러를 갖춘 이 펜 태블릿은 효율적인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혁신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내장 블루투스 5.0 기술 덕분에 더 매력적이고 생산적인 펜 태블릿으로 거듭났다.

더 높은 효율성을 위한 혁신적인 설계

KD200은 사용자의 드로잉 활동을 더욱 촉진하고자 펜 태블릿에 처음으로 키보드와 다이얼 컨트롤러를 장착했다. 23개의 표준 키보드 키가 일반 키보드 키와 마찬가지로 작동하므로, 키 조합은 물론 연속 입력까지 지원한다. 한편, 다이얼 컨트롤러와 5개의 프로그래머블 입력 키는 더욱 개인적인 수요를 충족시킬 다양한 기능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잘 만들어진 제품인 KD200은 국제 기관과 전문 디자이너들로부터 널리 인정받았다. KD200은 Golden Pin Design Award, Good Design Award 및 Red Star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더욱 자유로운 창작을 위한 블루투스 5.0

첨단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된 휴이온 KD200은 더욱 광범위한 통신 거리와 더욱 빠른 신호 전달을 지원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집에서는 물론 이동 중에도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대 18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수명 덕분에 대다수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완전 충전까지 걸리는 시간은 1.2시간에 불과하다.

종이에 펜으로 그리는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PenTech3.0과 텍스처 시트

Huion Inspiroy Keydial KD200 (PRNewsfoto/Huion)

PenTech3.0과 더불어 자기 코어가 낮은 무건전지 디지털 펜 PW517을 장착한 덕분에 더욱 안정적인 드로잉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8192레벨의 필압 감도, ±60° 기울기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펜 각도와 압력을 조정함으로써 쉽고 자연스럽게 폭과 포화도가 다른 선을 그릴 수 있다. 종이와 같은 피니시로 제조된 KD200의 텍스처 시트는 긁힘과 지문 방지 처리를 했다. 디지털 펜으로 KD200 표면에 작업할 때 마찰을 느낄 수 있어, 마치 종이에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올해 휴이온이 출시한 첫 제품인 KD200은 휴이온이 지난 10년 동안 이룬 명예와 기술 혁신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휴이온은 전 세계 디지털 아티스트의 창작을 촉진할 더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휴이온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huion.com을 참조한다.

출처: Hu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