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유튜버' 됐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2021. 1. 16.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영상화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16일 제니는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을 개설하고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니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되었다”라면서 “생일을 맞이하여 무엇을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것을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제니는 데일리룩을 공개하는 등 일상을 담는가 하면 팬들을 위해 가수 Mandy Moore의 ‘when will my life begin?’라는 곡을 커버했다. 커버 곡에 이어 그는 “제 영상 많이 찾아봐주세요”라며 어느 유튜버와 다름 없이 “좋아요와 구독 눌러 달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으로 제니는 “앞으로 더 노력해서 나은 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다. 곧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6일 오후 4시 기준 게재된 지 4시간 만에 3만 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0만 명을 넘어서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