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쇼음악중심' 달군 '아수라발발타'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입력 2021. 1. 16. 16:36 수정 2021. 1. 16.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그룹 T1419가 특급 퍼포먼스로 ‘쇼! 음악중심’을 완벽 접수했다.

T1419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T1419는 초대형 인트로 무대를 시작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T1419는 갓 데뷔한 신인 그룹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완벽한 칼군무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T1419의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한편 T1419는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의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로 본격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