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휠라, 방탄소년단과 신학기 '뉴 비기닝' 스타일링 제시

유현욱 입력 2021. 01. 18. 08:56

기사 도구 모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18일 공개했다.

휠라 관계자는 "2021년 새로운 시작, 뜻깊은 출발을 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의 메시지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감각적인 패션으로 개성 있는 신학기를 준비하려는 분들께도 좋은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새 출발 앞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18일 공개했다.

(사진=휠라)
공개된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또 다른 도약을 앞둔 설렘을 표현했다. 목적지를 향한 여정의 출발점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시작점이기도 한 ‘플랫폼’에서 휠라 백투스쿨 백팩과 함께 ‘새로운 시작(New Beginning)’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각자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하고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신학기는 물론 각기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까지 제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의 감성과 매력이 담긴 추가 광고 이미지, 영상 등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휠라 2021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은 고기능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했으며, 보다 위생적인 활용을 위해 항균 기능 안감 소재를 사용하는 등 이른바 3고(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내구성에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카본 백팩’, 군용 재킷용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이지스 백팩’, 미니 파우치 포함 구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T팩 21’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등장해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2021년 새로운 시작, 뜻깊은 출발을 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하는 휠라의 메시지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한편 감각적인 패션으로 개성 있는 신학기를 준비하려는 분들께도 좋은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