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아람코코리아, 200번째 장학생에게 장학금

경계영 입력 2021. 01. 22. 08:58

기사 도구 모음

아람코코리아는 '아람코 장학금' 200번째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람코 코리아는 2015년 사랑의열매와 파트너십을 맺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저소득층 이공계 장애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해왔다.

200번째 아람코 장학생으로 뽑힌 김영호 한양대 전기공학 전공 학생은 아람코가 2년간 장학금을 수여해 우수한 성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아람코코리아는 ‘아람코 장학금’ 200번째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람코 코리아는 2015년 사랑의열매와 파트너십을 맺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저소득층 이공계 장애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해왔다. 지금까지 전국 43개 대학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200번째 아람코 장학생으로 뽑힌 김영호 한양대 전기공학 전공 학생은 아람코가 2년간 장학금을 수여해 우수한 성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무티브 알 하비 아람코코리아 대표는 “우리는 학생이야말로 한 국가의 현재와 미래이며 이들의 교육수준이 국가의 발전과 성장에 있어 핵심요소라는 데 깊은 믿음을 있다”며 “아람코 장학금으로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람코코리아에서 200번째 장학생으로 선정된 김영호(왼쪽) 한양대 전기공학전공 학생이 장학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아람코코리아)

경계영 (kyung@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