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초등영어 전 영역 커리큘럼 제공

이재길 입력 2021. 01. 22. 12:00

기사 도구 모음

와이즈캠프의 프리미엄 영어학습 '두두잉글리시'가 초등영어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두두잉글리시(Do Do English)는 아이들이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의 프리미엄 영어 학습 두두잉글리시는 아이들이 언어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영어도서관의 펀스토리와 두두타임즈로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 진행이 가능해 영어의 자연스러운 학습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와이즈캠프)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와이즈캠프의 프리미엄 영어학습 ‘두두잉글리시’가 초등영어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두두잉글리시(Do Do English)는 아이들이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 워즈와 같은 기초 과정부터 리딩, 그래머, 영어 송 등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어 초등 영어를 완성할 수 있다.

또 레벨 테스트를 통해 레벨1부터 레벨 6까지 아이들에게 맞는 레벨 별 학습을 할 수 있다.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1:1 개별 추천 학습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레벨 테스트 결과에 맞는 수준별, 장르별 영어 도서를 읽을 수 있는 두두영어도서관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진짜 일상영어를 만날 수 있는 이 영어도서관은 미국식, 영국식 발음으로 펀스토리 읽기를 할 수 있다. 도서관 속 비디오북은 원어민 영상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으며 레벨 별, 장르별로 총 120권이 있다.

이 외에도 두두타임즈라는 영자 신문 역시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을 준다. 영어로 된 신문 기사를 읽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종합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게 와이즈캠프의 설명이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의 프리미엄 영어 학습 두두잉글리시는 아이들이 언어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영어도서관의 펀스토리와 두두타임즈로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 진행이 가능해 영어의 자연스러운 학습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무료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한자 급수 문제집 1권을 증정한다. 또한 비주얼코칭 3가지를 맞추는 퀴즈이벤트와 와이즈캠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통해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재길 (zack0217@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