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설맞이 기획전' 실시
소이현2 입력 2021. 01. 22. 12:08 수정 2021. 01. 22. 17:47기사 도구 모음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가 설 명절을 맞아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시는 내달 9일까지 지역 농민이 생산한 착한 농산물로 구성된 '설맞이 기획전'을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가 설 명절을 맞아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시는 내달 9일까지 지역 농민이 생산한 착한 농산물로 구성된 '설맞이 기획전'을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익산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와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사용하면 10% 페이백 이벤트를 적용받을 수 있어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과즙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사과(부사)가 3만 원(5㎏),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는 2만5천 원(5㎏), 달콤한 향과 맛이 좋은 딸기가 1만4천 원(1㎏), 익산 특산품인 고구마가 1만8천 원(5㎏)에 판매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시민들이 지역 농산물로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들과 몸은 떨어져 있어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지는 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마을전자상거래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549 농가가 입점해 39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시는 올해 70억 원 판매, 1천 농가 입점을 목표로 마을전자상거래 지원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끝)
출처 : 익산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연합뉴스 보도자료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집중호우] 호우 소강국면 들어섰지만…긴장 늦추지 않는 지자체(종합) | 연합뉴스
- [집중호우] 사망 12명·실종 7명…6개 시도 6천명 대피(종합2보) | 연합뉴스
- 제한수위 육박 소양강댐 2년 만에 수문 개방…초당 600t 방류
- 이재민에 임대주택 지원…특별재난지역 절차 추진
- 尹대통령, 'MB·김경수 제외' 사면 단행한다…이재용 복권
- 한동훈, 시행령 '부패·경제' 범죄 확대…檢 수사범위 복원
- 與김성원, 수해현장 발언 논란…"엎드려 사죄" 거듭 사과
- 대통령실 "사드, 결코 협의 대상 아냐…이달말 기지 정상화"
- 역대 최대 물량·할인쿠폰 푼다…추석 성수품값 작년 수준으로
- 추경호 "물가 상승률, 늦어도 10월엔 정점 찍고 하락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