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모집
김현식 입력 2021. 01. 22. 16:28기사 도구 모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회원을 모집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의 소녀의 팬덤명인 '오빛'은 궤도라는 뜻을 품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2019년 12월 '오빛'을 위한 팬송 '365'를 발표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회원을 모집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의 소녀의 팬덤명인 ‘오빛’은 궤도라는 뜻을 품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2019년 12월 ‘오빛’을 위한 팬송 ‘365’를 발표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빛’ 3기 활동은 오는 2월 15일부터 시작된다. 회원들에게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권, 팬클럽 공식 MD 제공,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진행권, 팬클럽 회원용 특별 MD 구매 기회, 공개 방송 및 이벤트 우선 참여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3기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샵을 통해 진행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현대차 신고가 경신하자…임원들 줄줄이 매도
- 시모 때리고 침 뱉은 며느리 “성매매한 아들 둔 벌 받아라”
- ‘연예계 주식 고수’ 전원주 “SK하이닉스, 10년 넘게 갖고 있죠”
- "꽃뱀은 왜"…시민단체, '朴 성추행 피해자' 비하 진혜원 징계 요구
- 응답했다 유시민..."검찰 계좌사찰 사실 아냐" 사과 (전문)
- [복덕방기자들]빠숑 “강남집값도 ‘다섯 글자’면 100% 떨어진다”
- 경기도 집값 상승률, 13년 만에 ‘최고’…왜?
- 전인권 "기왓장 던진 일 없어…조망권 침해 법적대응할 것" [직격인터뷰]
- “티 팬티 입었나”, “만든 가슴”…BJ 감동란 성희롱한 식당 사과
- 美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 원'…성능이 어떻길래?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