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모집

김현식 입력 2021. 01. 22. 16:2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회원을 모집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의 소녀의 팬덤명인 '오빛'은 궤도라는 뜻을 품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2019년 12월 '오빛'을 위한 팬송 '365'를 발표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회원을 모집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의 소녀의 팬덤명인 ‘오빛’은 궤도라는 뜻을 품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2019년 12월 ‘오빛’을 위한 팬송 ‘365’를 발표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빛’ 3기 활동은 오는 2월 15일부터 시작된다. 회원들에게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권, 팬클럽 공식 MD 제공,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진행권, 팬클럽 회원용 특별 MD 구매 기회, 공개 방송 및 이벤트 우선 참여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3기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샵을 통해 진행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