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 음악과 함께 유기견 돌보는 16년차 제주 라이프 공개

고규대 2021. 1. 22.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필순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리빙센스 2월호에서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장필순은 리빙센스의 연재 기사인 '백은하와 꽃터뷰' 코너를 통해 제주도에 사는 모습을 알렸다.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의 존경을 받는 포크록의 대모 장필순은 16년 전 제주도에 정착했다.

백은하 작가는 직접 장필순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주변의 야생화를 더한 콜라주 사진 3점을 함께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고규대 문화산업전문기자] 가수 장필순, 유기견 돌보며 음악을 만드는 16년차 제주 라이프 공개

가수 장필순
가수 장필순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리빙센스 2월호에서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장필순은 리빙센스의 연재 기사인 ‘백은하와 꽃터뷰’ 코너를 통해 제주도에 사는 모습을 알렸다.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의 존경을 받는 포크록의 대모 장필순은 16년 전 제주도에 정착했다. 이번 기사에서는 남편 조동익과 제주에 내려와 집을 지어 살게 된 계기부터 시작해 두 자녀에 대한 이야기, 유기견 돌보기에 힘쓰는 모습을 풀어냈다. 백은하 작가는 직접 장필순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주변의 야생화를 더한 콜라주 사진 3점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는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장필순의 자택과 단골 카페를 오가며 진행했다. 그가 직접 꾸민 주방과 반려견의 모습까지 담겼다. 장필순은 오는 26일 10집 앨범인 ‘장필순 reminds 조동진’을 발매한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