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포토]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뷰티 캠페인 론칭

김태형 입력 2021. 01. 22. 18:21

기사 도구 모음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2021년 뷰티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년간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효능과 더불어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에 대해 홍보해온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올해 '23알 아몬드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채워 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2030 여성들에게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며 이를 위해 배우 문가영을 뷰티 멘토로 선정하고,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건강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2021년 뷰티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년간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효능과 더불어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에 대해 홍보해온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올해 '23알 아몬드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채워 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2030 여성들에게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며 이를 위해 배우 문가영을 뷰티 멘토로 선정하고,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건강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