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전영한 농협 홍천군지부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종재 기자 입력 2021. 01. 23. 11:01

기사 도구 모음

전영한 농협 홍천군지부장은 23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을 응원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지난달 9일 행정안전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전영한 지부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작은 실천을 많은 분들이 함께 실천하고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 전영한 농협 홍천군지부장.(농협 홍천군지부 제공)© 뉴스1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전영한 농협 홍천군지부장은 23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을 응원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지난달 9일 행정안전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이날 전영한 지부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란 메시지가 담긴 안전예방 문구 피켓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전영한 지부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작은 실천을 많은 분들이 함께 실천하고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