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3일 온라인콘 개최.."캐럿, 강렬 퍼포먼스 기대해"

구민지 입력 2021. 1. 23. 12:38 수정 2021. 1. 23. 1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캐럿을 위한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

세븐틴은 23일 오후 6시 '2021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

온라인 생중계된다.

온라인 공연의 장점을 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이 캐럿을 위한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

세븐틴은 23일 오후 6시 '2021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 온라인 생중계된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20여 곡 이상의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세븐틴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코너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온라인 공연의 장점을 살렸다. 메인 화면과 4개의 멀티뷰로 무대를 생생하게 전한다. 관계자는 "안방 1열에서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븐틴은 포스터,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소속사는 "퍼포먼스 강자들이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번 공연은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 구매 후 제공되는 생중계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