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이적, '허쉬' OST 참여..'명품 라인업' 완성

김가영 입력 2021. 01. 23. 17:0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이적이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스튜디오) OST에 참여했다.

이적이 부른 '허쉬' OST Part4 '그대 한숨이 깊고 깊어도 (Walk with you)'는 2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대 한숨이 깊고 깊어도’ 커버 이미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이적이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스튜디오) OST에 참여했다.

이적이 부른 ‘허쉬’ OST Part4 ‘그대 한숨이 깊고 깊어도 (Walk with you)’는 2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그대 한숨이 깊고 깊어도 (Walk with you)’는 이적의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해 점차 쌓이는 악기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에 따라 고조되는 감정선이 특징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마음속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쉽지 않은 길이지만 언제나 함께 걷겠다는 약속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는 희망과 위로를 건네며 드라마 속 인물들이 가진 감정에 대한 공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허쉬’는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유쾌하고 리얼하게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