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이뉴스24

'윤스테이' 도마, 시청자 눈도장 꾹..목재장인이 만든 원목도마

정상호 입력 2021. 01. 23. 19:14

기사 도구 모음

'윤스테이'를 통해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연일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영업 2일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등장한 도마는 방송 직후 화제를 모으며 이틀째인 23일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6차례 샌딩과 4차례의 오일링을 거쳐 원목 특유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도 도마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프레임까지 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키친웨어 '헤리터'가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 소개돼 화제다. [사진 = 헤리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윤스테이'를 통해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연일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영업 2일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등장한 도마는 방송 직후 화제를 모으며 이틀째인 23일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출연진들은 손님들의 아침을 준비하느라 분주했다, 최우식은 아침에 일어난 손님들에게 안부를 물으며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주방에서 쓰인 키친웨어는 헤리터로 알려져 있으며, 2대째 목재를 다뤄온 장인이 엄선한 소재로 제작된다.

최고급 북미산 FAS 등급 월넛 목재를 사용하며 위생, 건조, 안전을 고려해 스테인레스 프레임을 더해 사용과 보관이 모두 용이하도록 한 제품이다.

시그니처 팔각 도마는 최고급 북미산 FAS 등급 월넛 통원목을 사용해 제작한다. 6차례 샌딩과 4차례의 오일링을 거쳐 원목 특유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도 도마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프레임까지 더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