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 박주미, 이가령X전수경에 "사랑받게끔 행동해야 한다"

이주영 인턴기자 2021. 1. 23. 2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이 불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3일 첫 방송된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는 사피영(박주미 분)과 부혜령(이가령 분), 이시은(전수경 분)이 불륜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 차례의 싸움 끝에 여성은 밖으로 나갔고, 공개방송 끝에 사피영과 부혜령, 이시은은 카페에서 불륜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사피영은 이시은에 좀 꾸미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이 불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3일 첫 방송된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는 사피영(박주미 분)과 부혜령(이가령 분), 이시은(전수경 분)이 불륜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들이 진행한 라디오 공개방송에는 한 여성이 난입했다. 그 여성은 막내 작가가 자신의 남편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며 분노를 드러냈다. 한 차례의 싸움 끝에 여성은 밖으로 나갔고, 공개방송 끝에 사피영과 부혜령, 이시은은 카페에서 불륜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부혜령은 "우린 누구 편을 들어야 하냐. 우리 상황은 그 여자편 드는게 맞죠? 나 같으면 바로 도장 찍겠다. 어떻게 데리고 사냐. 사랑 없는데 어떻게 사냐. 예전에는 여자들 생활력이 없었으니 참고 산 거다"라고 말했다.

사피영은 "남자가 한 눈 팔 상황을 만들지 말아야 한다. 난 노력으로 웬만큼 가능하다고 본다. 사랑 받으려면 사랑 받게 행동해야 한다. 남자만 책임과 의무 있냐"고 답했다. 사피영은 이시은에 좀 꾸미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이시은은 "이혼 맘 없으면 딱 눈 감고 모른 척 하는 게 짱이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유명 연예인, 주식으로 날린 돈 얼만지 보니 '충격' '강제 출국' 에이미, 후덕해진 모습..韓 5년만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