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이혼선언·과거사 고백..'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이 돌아왔다 [종합]

입력 2021. 1. 23. 2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세 부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시작됐다.

23일 밤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1회가 방송됐다.

이야기는 라디오 방송의 PD, 작가, 진행자로 일하고 있는 사피영(박주미), 이시은(전수경), 부혜령(이가령)을 중심으로 펼쳐졌다.

이시은의 남편 박해륜(전노민)은 "우리 이만 사는 것 어때. 나 당신에게서 떠나면 안될까"라는 폭탄선언을 내놨다. 이시은은 남편을 만류하려 했지만, 박해륜은 "힘들었다. 가장의 역할에 지쳐있었다. 정말 염치 없지만 늘 그랬듯 이번에도 내게 맞춰주면 안될까. 굳이 이유를 말하자면 우리가 너무 오래 함께 살았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시은은 충격에 휩싸였다.

판사현(성훈)과 결혼한 부혜령은 자다 깬 남편이 돼지꿈을 꿨다는 소리에 "내일 복권 사"라는 해몽을 건넸다. 그러면서 "우리가 피임을 하지 않으면 태몽인데"라는 말을 덧붙였다. 사실 판사현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었다.

사피영은 어머니인 모서향(이효춘)이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싸늘한 표정을 지었다. 모서향을 만나 사피영이 건넨 첫 말도 "왜 왔어? 다시 가"였다. 모서향은 눈물을 쏟으며 "난 이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할 거야"고 말했다.

그리고 다음날 사피영의 남편 신유신(이태곤)을 만난 모서향은 "피영이는 나 때문에 내 남편이 죽었다고 생각한다. 지금도 필리핀으로 돌아가라고 한다"고 과거사를 고백했다. 이를 알게 된 사피영은 분노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이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